조사 결과, 총 22개의 캐릭터가 운영정책을 위반한 사항을 확인하였으며

이에 따라,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처리가 진행되었습니다.

이번 설 연휴 버그 이용자가 게시된 22명이라는데 아이디 인지 캐릭명인지 모르겠고, 캐릭명이야 바꾸면 그만인데...어떻게 정리가 된건지 모르겠네...

아직도 게임중인 버그 이용 캐릭들이 넘쳐 나는데...뭘 정리 했다는건지 모르겠네...이 꼴을 볼려고 그 많은 돈을 여기다 쳐 부었는지...스스로가 한심하다.

등록된 댓글 0

댓글작성란